성경공부 21주 마르코복음 5.21-24,35-43 > 교육분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분과

성경공부 21주 마르코복음 5.21-24,35-43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점애율리아나 작성일14-09-01 22:13 조회5,831회

본문

+찬미 예수님

야이로의 딸을 되살리신 예수님.

예수님께서 배를 타시고 다시 건너편으로 가시자 많은 군중이 그분께 모여들었다.예수님께서 호숫가에 계시는데, 야이로라는 한 회당장이 와서 예수님을 뵙고 그분 발 앞에 엎드려,"제 어린 딸이 죽게 되었습니다.가셔서 아이에게 손을 얻으시어 그 아이가 병이 나아 다시 살게 해 주십시오."하고 간곡히 청하였다. 그리하여 예수님께서는 그와 함께 나서시었다. 많은 군중이 그분을 따르며 밀쳐 댔다.

예수님께서 아직 말씀하고 계실 때에 회당장의 집에서 사람들이 와서는,"따님이 죽었습니다.그러니 이제 스승님을 수고롭게 할 필요가 어디 있겠습니까?"하고 말하였다.예수님께서는 그들이 말하는 것을 곁에서 들으시고 회당장에게 말씀하셨다."두려워하지 말고 믿기만 하여라."그리고 베드로와 야고보와 야고보의 동생 요한 외에는 아무도 당신을 따라오지 못하게 하셨다.그들이 회당장의 집에 이르렀다.예수님께서는 소란한 광경과 사람들이 큰 소리로 울며 탄식하는 것을 보시고, 안으로 들어가셔서 그들에게,"어찌하여 소란을 피우며 울고 있느냐? 저 아이는 죽은것이 아니라 자고 있다."하고 말씀하셨다.그들은 예수님을 비웃었다.예수님께서는 그들을 다 내쫓으신 다음, 아이 아버지와 어머니와 당신의 일행만을 데리고 아이가 있는 곳으로 들어가셨다.그리고 아이의 손을 잡으시고 말씀하셨다."탈리타 쿰!"이는 번역하면 '소녀야, 내가 너에게 말한다.일어나라!는 뜻이다.그러자 소녀가 곧바로 일어서서 걸어 다녔다.소녀의 나이는 열두 살이었다. 사람들은 몹시 놀라 넋을 잃었다.

예수님께서는 아무에게도 이 일을 알리지 말라고 그들에게 거듭 분부하시고 나서, 소녀에게 먹을 것을 주라고 이르셨다.

기도합시다.

죽은 어린 소녀를 살리신 예수님,어린 딸을 살리기 위해 당신 앞에 엎드려 간곡히 청하는 회당장의 자세와 그의 믿음을 저에게도 허락하십시오. 죽은 이를 살리시는 분은 오직 당신뿐이라는 저의 믿음이 성숙해질 수 있도록 축복해 주십시오. 저희 가정에는 죽어 가고 있는 가족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희 가정에 오시어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손을 얹어 축복해 주시어 일어나 걸어 다닐 수 있게 해 주십시오. 죽은 소녀를 다시 살려 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접속자집계

오늘
1,195
어제
1,974
최대
3,012
전체
1,934,954

Copyright © www.tokyo-koreancatholic.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