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공부 13주 마르코복음 3.1-6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점애율리아나 작성일14-07-01 23:29 조회5,599회본문
+찬미 예수님
예수님께서 다시 회당에 들어가셨는데, 그곳에 한쪽 손이 오그라든 사람이 있었다.사람들은 예수님을 고발하려고,그분께서 안식일에 그 사람을 고쳐 주시는지 지켜보고 있었다. 예수님께서 손이 오그라든 사람에게”일어나 가운데로 나와라.”하시고 그들에게 말씀하셨다.”안식일에 좋은 일을 하는것이 합당하냐? 남을 헤치는 일을 하는 것이 합당하냐? 목숨을 구하는 것이 합당하냐? 죽이는것이 합당하냐?”그러나 그들은 입을 열지 않았다. 그분께서는 노기를 띠시고 그들을 둘러보셨다. 그리고 그들의 마음이 완고한 것을 몹시 슬퍼하시면서 그 사람에게.”손을 뻗어라”하고 말씀하셨다.그가 손을 뻗자 그 손이 다시 성하여졌다.바리사이들은 나가서 곧바로 헤로데 당원들과 더불어 예수님을 어떻게 없앨까 모의를 하였다.
항상 말씀으로 감동주시고 위로주시는 주님께 감사하며.
기도합시다.
오그라든 손을 펴 주신 예수님.오늘은 저의 오그라든 손을 펴주십시오. 저는 손뿐 아니라 마음까지 오그라들었습니다.완고한 마음 때문에 오그라든 저의 손과 마음을 활짝 펴 주시고, 활짝 펴진 손과 마음으로 좋은일을 하고 목숨을 구하는 일을 할 수 있게 해주십시오. 저 자신을 위해서 움켜쥐는 손보다 당신이 베풀어 주시는 은총을 받아들이기 위해 활짝 펴진 손이 얼마나 축복된 손인지를 깨닫게 해주십시오.받는 은혜가 있어야 베풀수 있음을 깨닫게 해주십시오.그리고 저의 완고한 마음때문에 다른 사람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오히려 많은 상처를 안겨 준 저의 잘못을 용서해 주십시오. 오늘 저의 오그라든 손과 마음을 활짝 펴주시는 예수님은 찬미 받으소서. 아멘.